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 편의점 삼립 끼리(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롤케익

by .편의사항. 2022. 8. 27.
반응형

GS 편의점에서 알바하면서 먹어보았던 제품 중 삼립 끼리(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이 냉장 매대에 빠지지 않고 항상 전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많은 손님들이 찾는 제품은 아니지만 항상 찾는 손님이 계셔서 어떤 맛일까 궁금하던 차에 먹어보게 되어 그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고자 한다.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프리미엄 디저트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롤케익 디저트이다. 롤케익이라는 용어보다 모찌롤이라는 제품명을 쓰고 있는데 '모찌'는 일본어로 우리말은 찹쌀떡을 말한다. 일반적인 롤케익보다 더 쫀득한 맛을 표현하고자 모찌롤이라고 제품명을 쓴 거 같다. 

 

진한 크림치즈 롤케익

촉촉한 크림치즈 카스타드 안에 끼리 크림치즈가 롤 속에 싸여 있다. '끼리'는 프랑스 치즈 브랜드인데 벨큐브를 생산하는 벨 그룹의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다. 가격은 다른 치즈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맛이 매우 좋아 고급 치즈에 속한다. 

 

새한 얀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다. 보통의 롤케익의 모양이지만 일반 롤케익과 다른 크림치즈의 묵직하고 단단한 제품임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냉장 보관하는 제품인데 냉동실에 살짝 얼려 먹어도 크림치즈의 쫀득한 맛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크림치즈 모찌롤 프리미엄 디저트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타드에 쫀득한 크림치즈의 조합이 한입 베어 먹었을 때 다른 일반적 롤케익과는 다른 존재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 모찌롤의 제품명 처럼 부드러운 쫀득함을 느낄 수 있었다. 크림치즈의 쫀득함과 과하지 않는 달콤함, 그리고 크림 카스타드의 부드러움까지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급 디저트이다. 보통 편의점 제품이 값싼 간편식의 느낌이지만 삼립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은 고급 냉장 디저트라는 생각과 함께 한번 맛본 고객은 계속 구매해 먹게될 제품인거 같다. 단골 손님께서 왜 항상 찾는지 알 수 있었다.

 

크림치즈 모찌롤 맛의 평가

내가 먹은 삼립의 끼리(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은 이름만큼 일반적은 롤케익과 차별화를 둔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촉촉함과 부드러움, 모찌롤 제품명처럼 고급 크림치즈의 쫀득함이 함께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롤케익이였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찾을 수 있지만 분명 프리미엄 디저트에 속하는 제품이다. 차나 커피와 함께 드셔 보신다면 후회하지 않고 고급 디저트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가격은 현재 3,500원에 GS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번 구입해서 드셔 보시길 권장해 본다.

댓글